알바할 시간이 따로 안나시거나~ 이동 시간을 알뜰하게 보내고 싶은 분 잠깐씩 쉬는 시간마다 설문 조사하고

용돈을 벌어 보아요~~~


아주아주 쉬워요. 가입하고

설문 조사 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요.


설문 조사라고 해서 어려운 수준도 아니고

솔직한 답변만 하면 됩니다.




  


 





브랜드와 시장 조사를 해야하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의례를 하는게 많습니다.


나의 설문 응답으로 기업이나 일정 단체의

결정 사항에 영향을 줄 수도 있겠습니다.


취향과 가치관등 무의식적으로 선택해 왔던것들이나

가지고 있던 생각들을

설문조사를 해 보면서 확인 해 보는 계기도 되었네요.





 




설문조사에서도 조사하고 싶은 대상이 따로 있을 경우가 있겠죠.

나이라던가 성별이라던가

그 대상에 포함되면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


대상이 아니어도 설문조사인원이 마감되어도

포인트가 5포인트씩 적립됩니다.


1포인트=10원입니다.


저도 자주 하지는 못해서 가끔씩 시간날때 하고 있어요.

조금씩 쌓여 가는 포인트 확인 가능하지요. ^^

설문조사 수익은 꾸준히 하면 더 잘 모입니다.​



 






이렇게 500포인트가 모이면 바로바로 컬쳐랜드 문상으로 교환해서 받았어요.

금액은 총 10,000원


온라인상으로 번호 등록 하고 온라인상으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받는 방법도

한 번 정리를 해 봐야겠네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열심히 하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금액이 크지 않네요. ^^








여러가지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데 저는 문화상품권 캐쉬로 쌓아 두었다가

온라인 구매할 때 조금씩 보태서 썼답니다. ^^


적은 금액일 수 도 있지만,

따로 시간내서 벌 수 있는 돈 치고는

들어가는 시간이나 노력이

적은 편인거 같아요.

직장이나 주부, 학생들이 따로 알바 하려면

이동하고 시간 투자해야 하고 쉽지 않죠.





  




 




간단하게 하루에 5분에서 10분씩 투자해서

리서치 알바 할 수 있다면


매달 일정 금액씩 용돈을 따로

벌 수 있을 거예요.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한번 시작해 보세요!!

투잡이나 재택알바 간단한 거 구하시는 분들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그렇게 시작해서 이것저것 용돈 벌고 있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클릭---->  i-say 설문조사 참여 하러 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오늘도감사

소확행

,